해당 주소로 접속을 합니다. : https://support.microsoft.com/ko-kr/account-billing/bb65aa6a-9135-31df-0b36-d6318d6f4e0f
2. "Microsoft 가상 에이전트" 를 클릭합니다.
3. 새로운 창과 함께 가상 상담원과 연결이 되면 고객님께 해당하는 문제를 클릭한 후 나오는 안내에 따라 계정 문제 해결을 진행합니다.
4. 가상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진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, "상담원에게 문의" 또는"사람과 상담하기"를 선택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.
5. 제품 선택 항목이 나타나면 "Microsoft 계정"을 선택한 후 "다음"을 클릭합니다.
6. 문제 선택 항목이 나타나면 "기타 로그인 관련 문제점"을 선택한 후 "다음"을 클릭합니다.
7. 상담원과의 대화 항목이 나타나면 "문의처"를 선택합니다.
8. 문의처를 클릭 후 나타나는 새 지원 요청 창에서 문제점을 기재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.
기재사항 예시
9. 위에 안내된 예시 사진처럼 고객님께서 겪고 계신 문제점을 기재하고, CAPTCHA 문자를 입력하신 후 "전송" 버튼으로 문의를 완료합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