믿음,신뢰,정성,고객만족을선두하는 IT기업

검색
검색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소프트웨어 공문 문의

소프트웨어 공문 문의

소프트웨어 공문 방어문의

게시판 상세
제목 오토캐드에서 메일을 받았는데 어떻게 처리를 해야할까요 ?
작성자 로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7-29 08:44:3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60

안녕하세요 저희는 작은 설계회사를 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.


얼마전에 오토데스크? 부장이라고 해서 메일이 한통 왔습니다.


그래서 찾아보다가 게시판 을 읽어보고 구매를 진행 하라는 거구나 라고 하는데


이것도 방어를 하려면 어떻게 진행을 해야할까요 ??


네트워크 버전을 사용중에 있었는데 이게 8/7일날 단종 된다고 해서 이참에 아예 바꿔야 하는건가 생각중에 있거든요


답변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• ynscom 2020-07-29 10:07:27 0점
    수정 삭제 댓글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 와이엔에스컴퍼니 입니다.

    오토캐드에서 메일을 받으셨다면, 최근에 많이 발생하고있는 메일 공문으로 보여집니다.

    메일로 우선 연락을 취해서 구매의사를 물어보고, 답변이 없을시에는 공문을 발송하는 방식입니다.

    최근에 많이 발생을 하고 있으며, 이 메일의 경우에 IP 검출된 내역까지 뽑아서 보여주기 때문에,

    빠른 진행 을 해야만 합니다.


    방어 관련 내용은 메일로 상세하게 보내 드리겠습니다.

    빠른문의가 필요하시다면 02-712-1025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고객센터

Tel : 02.712.1025
Fax : 02.715.1025

운영시간

AM09:00 ~ PM6:00
* 점심시간 : 12:00 ~ 13:00
* 토 / 일 / 공휴일 휴무